도면에 따라 레이아웃의 외부 벽에 문과 창 배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예: 2D로 문 및 창 만들기 ]. 모든 문과 창문 배치가 완료되면 [작업 공간 전환 선택] 3D 모델링을 선택합니다 방문손잡이.
이제 아래 단계에 따라 그림을 완성하세요.
1. 뷰 컨트롤 및 비주얼 스타일 컨트롤
이 뷰 컨트롤과 비주얼 스타일 컨트롤은 비주얼 스타일 컨트롤에 대한 표준 및 사용자 정의 뷰와 3D 투영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계획이 3D 모델링으로 변환되었으므로 시각적 스타일 컨트롤( 작업 공간의 메뉴 모음 아래 )을 선택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여 와이어프레임을 선택합니다.
2. 3D 문과 창문용 레이어 추가
레이어를 선택하고 레이어 속성 [메뉴 모음> 레이어> 레이어 속성] 을 클릭하고 3D 문 및 창용 레이어를 추가합니다 [원하는 대로 레이어 편집].
이제 레이어가 선택되었으므로 작업 공간을 제도 및 주석으로 변경하고 [ 작업 공간 전환을 클릭하여] 폴리라인 명령/직사각형 명령을 사용하여 문과 창 가장자리 주위에 솔리드 개체를 그립니다. [뷰를 3D 모델링으로 변경].
3. 돌출/압력 당기기 명령
이제 문과 창문에 대한 객체를 선택하고 돌출/압력 당기기 명령 [필요에 따라 치수 입력]을 클릭합니다.
4. 3D 움직임
3D 문과 창문을 선택하고 벽 높이에 따라 변위할 높이를 언급합니다 [3D 이동>객체 선택>변위>x,y,z 좌표로 높이 지정].
5. 솔리드 편집
솔리드 편집은 메뉴 표시줄의 작업 공간에 있는 도구 모음 위치입니다. 솔리드 편집에는 가장자리 추출, 슬라이스, 결합, 빼기, 교차 등의 도구가 있습니다.
빼기 도구를 선택하고 열기 위한 3D 문과 창문을 뺍니다. [이제 처음에는 유지하려는 개체를 선택해야 합니다. > Enter 키를 누르세요. 이제 빼려는 개체를 선택할 차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