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어떤 경우든 미스터리 룸은 미스터리 룸 또는 이륙 게임이라고도 하며, 플레이어들이 모여서 힌트를 발견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적어도 한 방에서 작업을 수행하여 제한된 시간 내에 특정 목표를 달성하는 게임입니다. 계획은 가능한 한 여가 활동의 영역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탈출실 게임은 실제로 한 시간 동안의 강력하고 상쾌한 게임을 기반으로 합니다.

탈출실은 기본적으로 PC 게임의 “방에서 벗어나기” 전략의 영향을 받습니다. 또한 Room Escape, Escape Game, Exit Game, Live Escape, Mystery Room으로도 불립니다. 이름과는 달리 방을 떠나는 것이 플레이어에게 중요한 목표가 아닐 수도 있고, 게임이 단독 방으로 제한되는 것도 아닙니다 성인피시방.

탈출실 게임은 대부분 Newgrounds와 Addicting Games와 같은 지역에서 사소한 폭발 게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협회가 인증 라운지를 만들기 시작하면서 실제로 거대한 모습으로 폭발했습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진정으로 벗어나지 말아야 할 것을 알아내기 위해 제한된 경험을 얻는 진정한 수수께끼 게임입니다.

비행실의 중요한 부분은 대체로 2~10명의 공연자 또는 고립된 사회적 행사 사이를 이동하는 즐거운 모임으로 작용합니다. 게임은 감옥, 구금 시설, 우주 지역, 매혹적인 삼림 지역 등과 같이 존재하지 않는 반대의 그룹으로 설정됩니다. 플레이어의 영감과 그들이 경험하는 문제는 일반적으로 방의 아이디어와 주제를 충족시킵니다.

게임은 게임의 원리와 규칙,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탈출 방법에 대한 빠른 서문으로 시작됩니다. 이것은 게임 마스터 또는 탈출 경험 게임 중에 당신을 안내하는 방의 마스터가 제시하는 게임으로 중요한 부분에 주어질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시계가 켜지고 플레이어는 게임을 마칠 때까지 45~1시간이 주어집니다. 이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조사하고, 데이터 조각을 찾고, 게임에서 더 나아가고 채울 수 있는 혼란을 해결합니다. 탈출실의 도전은 신체적보다는 정신적으로 기울어지며, 진정으로 건강하거나 가장 튼튼할 필요는 없습니다. 예상보다 더 예민해야 합니다. 더 훌륭하게 플레이할수록 이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모임이 느려지면 공연자들이 정보와 단서를 요구할 전문가가 배치됩니다. 이러한 신호는 탈출실 게임에서 게임 중에 안내하는 종이, 테이프, 사운드 또는 게임마스터를 사용하여 플레이어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시간 장애 내에서 게임의 수수께끼를 처리할 수 없는 경우 모임은 일반적으로 게임 관리자의 지시를 받고 방에서 멀어집니다.

플레이어가 아주 멀리서 목표를 달성하는 경우, 그들은 게임을 압도합니다. 대부분의 비행실에는 다양한 구역을 여는 단서와 코드가 있습니다. 이륙실은 퍼즐과 문제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착하면 게임에서 새로운 영토에 대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여기와 그들의 모임은 다양한 구역을 고치기 위해 다양한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