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들은 다양합니다… 아무리 비논리적으로 들릴지라도 우리가 말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합니다! 다양한 방 탈출 시나리오에 등장하게 만드는 인클로저 유형입니다. 기본적으로 일반 주택이나 아파트 방부터 실험실, 공주 방, 감옥, 타워, 스파에 이르기까지 방 탈출 게임 개발자가 크게 활용하지 않은 4개의 벽으로 둘러싸인 방은 없으며 그 목록은 계속 이어질 수 있습니다. .. 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 플레이는 거의 다르지만, 확실히 새로운 온라인 방 탈출 게임을 시작할 때마다 새로운 탐정, 미스터리 해결 모험을 시작하는 참신함과 흥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당신은 동반자도 없이 한 방에 혼자 갇혀 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방 시작 부분에 짧은 텍스트 줄에 팝업으로 어떻게 거기에 도착했는지에 대한 전신 설명이 나타납니다. 으스스한 음악이나 음악이 전혀 없는 등 잘 선택된 모든 종류의 인공물로 인해 긴장감이 고조되기 시작하고, 당신이 갇힌 인클로저의 유형에 따라 공황조차도 당신을 압도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몇 초가 지나면 자신이 처해 있는 위기 상황을 점점 더 의식하게 되고, 거의 본능적으로 먼저 순수한 호기심으로 움직이게 되고, 그 다음에는 자아의식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보존을 위해 단서를 찾기 위해 “감방” 방을 탐색하기 시작합니다.
맞습니다. 무료 방탈출 게임에서는 단서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것들은 플레이어의 경계심과 그들을 모두 추적할 수 있는 예측력에 따라 방의 여러 구석에 전략적으로 숨겨져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갇힌 방의 아이템과 상호 작용하게 된다는 사실을 곧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림을 클릭하면 그림이 옆으로 움직이거나 뒤집어지기 시작하고, 서랍을 열어 귀중한 단서를 찾을 수 있거나 거기에 쓰여진 종이 조각이 남아 있으면 카펫의 기발한 패턴은 패턴의 디자인 등에 매우 잘 통합되어 거기에 귀중한 단서가 있다는 것을 예리한 눈으로 드러낼 수 있습니다. 단서도 역시 독립적인 단서와 다음에 의존하는 단서로 쉽게 분류될 수 있습니다. 다른… 단서. 즉, 그 중 일부는 강조 표시하고 수집할 수 있으며 다른 일부는 다른 단서를 수집하는 데 의존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발견한 열쇠는 귀중한 필기 종이가 들어 있는 서랍 하나를 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호의존적인 단서를 언급할 때 우리는 찢어진 종이를 조립하거나 분해된 장난감을 다시 조립하여 자신에게 지적할 수 있는 일종의 퍼즐을 만드는 사람에 대해서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감옥”에서 나가는 길.
방탈출 게임에 점점 중독되는 평범한 플레이어의 “로봇 초상화”를 그려보자면, 그는 분명 자신의 두뇌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고, 미스터리와 퍼즐에 “죄책감”을 갖고 있으며, 탐정 이야기에 완전히 빠져 있습니다. 가장 신비한 (다시) 환경 중 일부와 물론 그는 항상 편안함 요소를 높이 평가합니다. 집에서 가장 좋아하는 의자에 편안하게 앉아 수수께끼의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다는 사실도 마찬가지입니다. , 가능하다면. 이 특성화가 당신에게 어떤 종소리를 울리나요?